본문 바로가기

셜록

베네딕트, 2012타임 100인 선정불발

이달초까지 진행되었던 2012 타임 100인 선정 온라인투표에서

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선전한터라 잔뜩 기대하고 있었는데, 오늘 발표된 100인 명단에는 포함되지 않았네요.

혹시나, 설마 하는 마음에, 보고 또 봐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. 온라인 투표에서는 오바마 대통령도 앞섰는데..

 

베네딕트, 아직 더 분발해야겠습니다~!!

링크 : 2012 타임 100인 명단 보러가기

(아래는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~!)

 

 

그래도 꿩대신 닭이라고, 계속해서 살펴보다가 찾아낸 한명의 과, 또 한명의 몬티(모리아티?!) ㅋㅋㅋ

 

은 31세로 www.change.org 사이트의 운영자로 소비자 권리옹호에 앞장선 사람이라고 하고,

몬티는 69세로 마치 현실의 모리아티처럼 꽤나 똑똑한 사람입니다~ 前재무부 장관이었고, 현재 하버드대 교수~

(셜록 원작에서 천재 수학자로 나오니까, 어찌보면 닮은 부분이 많네요~!)

미국의 경제 정책 결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, 유럽연합의 경제위기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연구중?!

그나저나 사진이 묘하게 찍혀서 그런지, 정말 모리아티스럽게 보이네요~ㅋㅋ

 

내년에는 셜록3의 성공으로 꼭 베네딕트가 타임선정 올해의 100인에 들기를 바래봅니다~!!

(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~!)